기업협업 프로그램

현장애로컨설팅(유료.국고지원)

  • 정의 및 목적 가족회사의 당면한 현장애로(기술/경영/마케팅/디자인)문제점에 대하여, 해당분야의 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교수 및 대학 보유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해결방안을 찾고, 이를 바탕으로 가족회사 경쟁력을 강화함

컨설팅 중점분야

미래에너지(태양광, 연료전지, 에너지시스템 포함) 및 미래형 자동차(스마트IT, 첨단신소재, 바이오 포함)

산학협력협의체 참여기업의 애로기술 분야

기타 참여기업 요구 분야

지원 대상

LINC 3.0 사업단 가족회사 및 유료가족회사

과제 관리

컨설팅 기간은 1일 기준 최대 4시간, 1주 1회, 3개월 이내 진행

당해연도 사업기간 동안 동일 참여교수 및 업체 총 컨설팅 횟수는 최대 4회까지 인정

추진절차

  • 1 현장애로 문제점 발굴 및
    지원 신청서 접수

    가족회사가 현장애로(기술/경영/마케팅/디자인) 문제점 지원 신청

  • 2 업체방문 협의

    LINC3.0사업단 소속 교수 방문

  • 3 담당교수 선정

    LINC3.0사업단에서 담당 교수를 선정

    기업체가 원하는 담당 교수를 승인

  • 4 컨설팅 지원 승낙서 제출

    담당 교수의 현장애로 컨설팅 지원 승낙서 제출

  • 5 진행

    담당 교수에 의한 컨설팅 진행

  • 6 결과보고서 제출

    현장애로 컨설팅 결과 보고 및 정산